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방치하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2:40

    >


    건조하고 찬 에어컨의 기원에 장시간 노출되면 면역력이 저하되어 감기, 비염, 축농증 등의 비질환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축농증을 앓고 있다면 일시적인 증상을 개선하는 치료를 하는 것보다 체질변천을 통해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콧물, 코막힘 등이 주요 증상의 비염, 축농증은 단순한 감기로 오인하고 치료 시기를 놓쳐 만성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흔히 소아기에 발병한 감기로부터 때때로 시간이 지날수록 만성적으로 심해지므로 초기에 정밀검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


    한방축농증 치료는 비수술의 비결로 부작용 없이 매우 안전하기 때문에 어린이와 임산부 등 누구나 쉽게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코비송파에서는 콧물 빼기 배농 치료, 물리 치료, 침 치료, 한약과 외용제를 처방하여 비염, 축농증 등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


    베논 치료는 한약을 면봉으로 파묻히고 거기의 점막에 흡수되도록 하는 것으로 면봉을 코에 넣은 상태에서 20분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축농증 한약이 콧속으로 스며들면서 점막의 붓기, 염증이 가라앉고 부비동에 쌓여 있는 끈적끈적한 고름이 배출됩니다.


    >


    축농증 환자마다 다른 증상과 코 점막 상태에 맞는 한약을 사용하여 콧물을 빼는 배농 치료의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


    축농증은 감기처럼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일정 수준의 배농치료를 실시하여 부비강의 고름을 배출시키고 점막의 염증을 제거합니다.


    >


    콧물을 빼는 배농 치료가 끝난 후에는 적외선 치료, 네뷰라이저 치료, 초광온열 요법, 산소 치료, 온구 요법 등 물리 치료를 합니다.


    >


    호흡기의 면역 상태를 개선하고 비염, 축농증의 재발을 방지한다면 외부 치료와 함께 한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한약이 폐를 잡고 의미 있고 튼튼하게 만들어 코 점막의 혈액순환을 도와 부종을 줄여 더욱 확신을 갖고 축농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코와 부비강의 기능을 빨리 회복시키고 호흡기가 찬 공기에 오래 노출되어도 축농증 증상에 자신감을 갖지 마십시오.


    >


    이처럼 개인의 체질을 고려한 한약재 처방, 콧물 빼기, 배농치료, 물리치료, 침치료 등을 통해 기혈의 순환을 돕고 면역력을 높입니다.


    >


    부비강의 고름배출, 염증치료는 물론 면역체계를 즉각 잡아 자생력을 끌어올려 본질적인 축농증 치료가 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또 코비 송파에 자주 내원해서 축농증 치료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솔개 세븐(솔개 7), 쿰징엑, 코비 수는 민트 등외 용제를 처방하고 있습니다.


    >


    솔개 세븐은 1회용 베논 치료제입니다.한약이 발라져 있는 면봉을 코에 넣어 점막의 붓기와 염증을 제거하고 고름을 배출시킵니다.


    >


    솔개 세븐이 콧물, 코막힘 치료에 도움이 되지만 함부로 면봉을 콧속에 넣는 것은 점막을 손상시킬 수 있어 매우 위험합니다.


    >


    코 점막이 심하게 건조하고 민감하며 본인의 솔비세븐 사용이 어려우면 금진액으로 축농증을 치료해 주세요.


    >


    금진액은 점막 세포의 재생을 돕고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어요.면봉에 조금씩 묻혀서 콧속에 발라줍니다.


    >


    코비스민트는 점막의 진정이나 보습 효과가 뛰어나지 않고 코막힘 증상이 심해 콧속이 답답할 때 수시로 사용하면 되나요.


    >


    솔개 세븐, 금진액, 코비스민트 등의 외용제는 콧속에 깊이 넣으면 통증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비염, 축농증 등 코 질환이 발생했을 때는 적절한 치료를 서둘러야 하는데, 질환을 방치하고 참고 지내는 경우도 많아요.


    >


    콧물, 코 막힘 증세를 너에게 하고 두면 후각 기능이 둔화할 뿐만 아니라 심각한 합병증을 1개 긋고 야 할 수 있으므로 위험이에요.


    >


    감기 증상이 2주 이상 지속될 경우에는 비염 또는 축농증의 하나의 전망이 많아서 정확한 진료를 받을 것을 좋아합니다.


    >


    차갑고 건조한 에어컨, 집 먼지, 진드기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인해 축농증이 심해지므로 평소 생활 풍속, 환경에 주의하세요.


    >


    축농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주거환경을 청결히 하고 에어컨 밸러더를 장시간 노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여 체온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이 스크림, 탄산 음료 등 찬 음식은 축농증을 유발하고 멀리하고와 1을 충분히 식사 준비를 해야 합니다.


    >


    그리고 PM2.5의 농도가 높은 일본은 마스크를 착용 칠로 호흡기를 보호해야 콧물, 코 막힘 등 축농증의 증상이 악화되지 않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