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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독도 헬기 추락 사고 실종자 추정 시신 첫구 발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4:48

    독도 헬기 추락 사건 실종자 추정 시신 1구 발견 ​인 유로콥터 EC-225...한국 내 도입을 한달 후(후), 노르웨이에서 회전 날개 되고 추락 ​ 사건인 대통령은 11독도 인근 해상에서 생성한 소방 헬기 추락 사건에 대해서"동종 헬기 안전성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하라"와 행정부에 지시해 슴니다.정정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기자들에게 보낸 글에서 문 대통령이 이같이 밝혔다고 전했다.​ 지난 달 311오후 11시 30분경 독도 인근 해상에서 환자를 이송 중이던 중앙 119구조 본부 소속의 EC225헬기 1대가 추락해 슴니다. 헬기에는 환자 보호자·소방 구조 대원 등 7명이 타고 있옷슴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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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헬기 추락 소식이 전해지자 이낙연 국무총리는 해양수산부 장관, 해양경찰청장, 국방부 장관은 어선, 상선, 관공선 등 사고 주변 해역을 운항하고 있는 모든 선박을 동원해 생존자 구조 및 실종자 수색에 만전을 기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첫 날, 소방청에 의하면 이번 사고 헬기는 20첫 6년 3월 도입된 프랑스의 유로콥터사의 슈퍼 퓨마(SUPERPUMA)EC-225기종입니다. 2000년에 개발된 수송 헬기에서 다음 지에쵸사 이름이 에어 버스사의 헬기 스로 바뀌어 기종 브랜드 이름도 H225으로 변경됐다.​ 군과 해경이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며, 수사 당국은 독도 인근 해상에서 추락한 소방 헬리콥터의 동체로 추정되는 물체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해양 경찰 특수 심해 잠수사가 첫 날 오후 2시 35분경 수심 70m지점에서 기체의 신호를 탐지하여 위치를 파악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동해 해양 지방 경찰청은 "실종자로 추정되는 시신은 수색 중 무인 잠수정이 발견했습니다","잠수사 등을 통해서 발굴야 실종자 여부를 최종 확인한다"고 말했습니다.해경은 정밀 탐색 과정에서 동체 상태와 생존 여부를 확인한 뒤 사고 헬기의 수중 인양을 결정할 방침이다.사고 헬기의 상태는 원형의 당신에게 온전한 형태가 아니라고 해경은 밝혔습니다.​ 탑승자의 생존 가망에 대해서 해양 경찰은 "국제 해상 수색 구조 지침 위에 수온이 첫 5~20도 미만의 경우 50%생존 시간이 6시간으로 규정되고 있다","사고가 일어나서 첫 7시간이 지난 그이츄이이어서 그이츄이울 예측할 수 없다."이라고 밝혔습니다.​ 해양 경찰은 독도 남쪽의 지름 약 9.2킬로를 7개의 수색 구역에 나 누마는 해경 함정 4척, 소형 고속 보트 8대, 군함 2척 관공선 3척 어선 3척 등 첫 4척을 투입하고 해상 수색 중입니다. 또 해양 경찰 항공기 5대, 해군 항공기 최초의 다이, 소방 항공기 4대 등 총 첫 0대가 항공 수색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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