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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도 헬기 추락 사고 실종자 추정 시신 첫구 발견 좋네요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4:48
독도 헬기 추락 사건 실종자 추정 시신 1구 발견 인 유로콥터 EC-225...한국 내 도입을 한달 후(후), 노르웨이에서 회전 날개 되고 추락 사건인 대통령은 11독도 인근 해상에서 생성한 소방 헬기 추락 사건에 대해서"동종 헬기 안전성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하라"와 행정부에 지시해 슴니다.정정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기자들에게 보낸 글에서 문 대통령이 이같이 밝혔다고 전했다. 지난 달 311오후 11시 30분경 독도 인근 해상에서 환자를 이송 중이던 중앙 119구조 본부 소속의 EC225헬기 1대가 추락해 슴니다. 헬기에는 환자 보호자·소방 구조 대원 등 7명이 타고 있옷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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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기 추락 소식이 전해지자 이낙연 국무총리는 해양수산부 장관, 해양경찰청장, 국방부 장관은 어선, 상선, 관공선 등 사고 주변 해역을 운항하고 있는 모든 선박을 동원해 생존자 구조 및 실종자 수색에 만전을 기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첫 날, 소방청에 의하면 이번 사고 헬기는 20첫 6년 3월 도입된 프랑스의 유로콥터사의 슈퍼 퓨마(SUPERPUMA)EC-225기종입니다. 2000년에 개발된 수송 헬기에서 다음 지에쵸사 이름이 에어 버스사의 헬기 스로 바뀌어 기종 브랜드 이름도 H225으로 변경됐다. 군과 해경이 수색 작업을 진행 중이며, 수사 당국은 독도 인근 해상에서 추락한 소방 헬리콥터의 동체로 추정되는 물체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해양 경찰 특수 심해 잠수사가 첫 날 오후 2시 35분경 수심 70m지점에서 기체의 신호를 탐지하여 위치를 파악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동해 해양 지방 경찰청은 "실종자로 추정되는 시신은 수색 중 무인 잠수정이 발견했습니다","잠수사 등을 통해서 발굴야 실종자 여부를 최종 확인한다"고 말했습니다.해경은 정밀 탐색 과정에서 동체 상태와 생존 여부를 확인한 뒤 사고 헬기의 수중 인양을 결정할 방침이다.사고 헬기의 상태는 원형의 당신에게 온전한 형태가 아니라고 해경은 밝혔습니다. 탑승자의 생존 가망에 대해서 해양 경찰은 "국제 해상 수색 구조 지침 위에 수온이 첫 5~20도 미만의 경우 50%생존 시간이 6시간으로 규정되고 있다","사고가 일어나서 첫 7시간이 지난 그이츄이이어서 그이츄이울 예측할 수 없다."이라고 밝혔습니다. 해양 경찰은 독도 남쪽의 지름 약 9.2킬로를 7개의 수색 구역에 나 누마는 해경 함정 4척, 소형 고속 보트 8대, 군함 2척 관공선 3척 어선 3척 등 첫 4척을 투입하고 해상 수색 중입니다. 또 해양 경찰 항공기 5대, 해군 항공기 최초의 다이, 소방 항공기 4대 등 총 첫 0대가 항공 수색을 병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