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S2 주얘기드라마 첫뿐인 내X 배우 진경 가방 '프렌치쿼터 비비안백'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1:30

    >


    엄마 가방이 낡아서 가방을 보다 보니까 온라인 쇼핑몰 몇 군데 서치를 해봤는데 별 소득이 없었어요.​ 어제까지 꼭 100회를 방송한 KBS2주 예기라 마하 쟈싱뿐인 내 X에 배우진경씨가 깔끔한 가방을 메고 자신 온 게 바로 네이버 검색하고 보고 있습니다.'진경가방'으로 검색했더니 두 가지 제품이 떠올랐네요.


    제가 찾던 제품은 뉴스 카테고리에서 찾았는데, 프렌치 쿼터 브랜드 제품이군요.제품명은 비비안으로 5칼라 4가지 구성이다.


    >


    최신 기사를 보면 불과 1달 전에 징교은 씨가 프렌치 쿼터 브랜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해서 그동안 징교은 씨가 가져온 제품이 아니라 새로운 가방을 가지고 온 것 같군요.제가 아무리 찾아봐도 전 컬러를 판매하는 곳은 없고, 현재는 네이비와 그린만 사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어머니는 레드를 원하셔서 저는 품절이 풀릴 때까지 좀 더 지켜보고 사야할 것 같아요.(내눈에는 화이트가 제일 이뻐요) 요즘은 사전 판매 기간과 1시의 화재에서 사면 만원 쿠폰이 붙어 99,000원 구매 가능합니다~구매 링크


    네이비 컬러 기준 제품 구성 이미지입니다.


    >


    배우진경씨가착용해서본인이었던가방은백팩처럼메고있는가방이고저가방이백팩도되고숄더백도되는투웨이숄더백이라고합니다.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그 밖에도 보스턴 백에는 캐리어 가방이 붙어 있고, 복주머니 가방도 있으므로 구성은 대단합니다.전문가는 아니지만, 우선 가격 대비 구성이 충실하고 투웨이 숄더백이 좀 끌리네요.투 웨이 숄더백과 보스턴 백만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도 99,000원의 가치는 할 것 같고 네이비, 화이트는 좀 30~40대가 어울려서, 초록, 갈색, 레드는 40대 이상의 것이 적합하지 않다 보던 잉헤고 싶습니다.제가 화이트를 구입해도 어머니가 선물한 제품과 이미지가 다른거 같습니다. 어쨌든 오랜만에 좋은 제품이 도착한것 같아 공유합니다. #하본인 신분내 X #배우진경 #배우진경가방 #진경가방 #프렌치쿼터 #비비비안 #프렌치쿼터비안 #쇼퍼백 #쇼퍼백 #숄더백 #투웨이숄더백 #버킷백 #신상가방 #봄가방 #캐리백 #데하나리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