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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량뉘우스 첫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본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하나단 존본인 맞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2:12


    1단 영상 보세요.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내연 기관이 달린 자동차를 몰 이유가 하봉잉도 없습니다.여러분의 어린 때 아카데미 과학 이본이다 1개 타미야부터 자신의 온 모델 카 한번씩 만들어 보셨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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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닥에 배터리 2개 넣어서 모터로 돌리는 이 같은 장난감 자동차와 기본적인 구조가 하나도 다를 게 없는 자동차가 바로 돌아다닙니다.요즘 자동차는 엔진 값이 아니라 이를 통제하는 인공지능 가격이나 고성능 배터리 값으로 바뀔 겁니다.오핸시, 저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아 집에 오자마자 자율주행 관련 국내 정책은 어디까지 준비됐는지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선진국과 비교해 보면 한심한 수준이다.


    보고서가 1년에 한번씩 연예기에만 올라오고 있는지 모르지만 어쨌든 무엇과 지난해 요즘 자료입니다.90쪽짜리 자료이지만 생각만큼 아주 길일 없습니다. 다 보고 있으나 어느 2시간 정도 걸릴 것 같네요.자동차 산업이 얼마나 과도한 중요한지는 다들 아시잖아요. 반도체와 반도체, 하지만 사실은 제조업의 궁극적인 왕은 자동차입니다. 삼성 전자가 코스피 70퍼.세인트를 지배하고 있지만 실제로 우리 과의 라, 현대 자동차와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쿵키오프이 80퍼.세인트 이상이라고 할 정도로 영향력이 현대차가 삼성전자에 결코 뒤지지 않는다."테슬라, 구글처럼 바퀴도 한 번도 돌리지 않은 것이 자동차 사업입니다"라고 말하는 이유가 이쪽입니다. 자동차 IT사업입니다. 이거예요. IT는 다 짱이에요.알면 알수록 이 사업이 보통 길가에 바퀴를 돌리는 수준은 아니라는 것을 느낍니다. 에쵸무브하고 준 자료 17페이지를 보면


    저런 건 '어느 상상력이 더 큰가'의 싸움인 것 같아요.미국은 교루이에키 미래에는 99퍼센트의 교통 수단이 자동화된다고 보고 이에 대한 정책을 준비 중이란 뜻입니다. 제가 한번 농담조로 포스팅한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어쩌면 먼 장래에는 수동 운전을 법으로 금지할지도 모른다는 소견이 있습니다. 법률로 정한 엄청난 특수한 사람들만 수동 운전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네요. 그 쪽이 완전히 자동화된 교통 시스템에서는 더 안전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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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기술에 의한 단계별 구분이지만, 대부분의 행정부들이 위와 같은 '그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우리 그와잉라은 2020년까지 수준 3,26년까지 수준 4의 자율 주행 자동차 기반을 구축한다고 주장하지만 정내용의 편한 소리임. 영상에서 보면 쇼쯔도우쯔이 북미에서는 기이 레벨 4기술을 갖춘 자동차가 시판되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3구매자 70%가 레벨 3으로 레벨 4의 자율 주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2026년입니다. 2026년에는 토우와이스그와잉용이 30세를 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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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는 어떻게든 자동차 시장을 통째로 테슬라, 구글 등 해외 중견기업에 내주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나중 교과서에 "국한자동차 산업은 강성 귀족 노조 때문에 망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의미 있는 부분이 벌써 1곳 있습니다.


    5G는 그대로 휴대 전화 데이터 송수신 속도가 조금 더 빨라지는 것이 아니라 궁극의 IOT기술의 밑바탕이 되는 기술입니다. 트럼프가 중국 화웨이의 발목을 잡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아, 우리 본인이라 국토가 좁고 좋은 건 뭐죠?이런 최단의 통신기술의 테스트베드로서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지 않습니까! 무려 온라인게입니다. 리그를 세계 최초로 도입한 봉인라가 한국입니다. 양키들이 전화 모뎀을 돌리던 시절 우리 본인이라 방 곳 곳에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을 깔고 스타 크래프트를 즐기고 고화질의 성인 다운 수로 세계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IT인프라 선진국입니다. 이것입니다.올해 세계 경제 포럼의 WEF이 터져한 리포트도 ICT분야에서 우리 자신을 세계 1개 정도로 내질렀다. 뭐, 그래도 국내 키레키들은 국가의 규제가 중견 기업 목을 조르고 서민 경제 파탄 봉잉눙 좌파 공산 주의자 파라다이스지만 현실은 강남만큼 높은 지상에 하나 0조 때리고 부어 사옥 올리려는 유사 자동차·중견 기업이 국내 독점·과점의 자동차 중견 기업이라는 웃픈 그이츄이입니다. 투자 현황만 놓고 보면 이게 자동차 중견기업인지 부동산 중견기업인지 알 수 없습니다. 아시아, 최근 R&D에 하나 0조를 투자해도 좋이야키카한 시국에... 혹시 삼성동의 유전이 폭발했는데 1량만 아직 모릅니까.사실 재미있는 것은 자율 주행이라는 기술보다 법률적인 쟁점입니다. 인공지능으로움직이는자동차가문재가되었을때,이책입니다.은차의 소유자, 운전자, 제 연구자는 누구에게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2026년이 누구의 머리로 어떻게 자신 왔는지 모르지만 국회의 이 아이들은 존 본 인 계속 받습니다. 최근까지 해왔던 걸 보면 자기 일 안하고 놀고 선진국 나오면 그거 시찰할 거라고 비행기표 사고 해외순방 다녀온 이 암에 미국이나 독일 정책법안 막 복사해서 입법하려는 것 같아요.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중요한 시기에 편안하게 손을 놓고 있을 수 없습니다.보고서를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선진국은 이미 정책 준비를 위한 중요한 토대는 다 세웠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시험 기간 중에는 운전자, 중견 기업, 보험 회사의 책입니다" 범위를 구분하여 데이터 수집 중입니다. 이 부분은 꼭 다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미국,독일,영국의사례가들어있어요.도로와 자동차 전반을 감시·관리·감독하는 국가, 자동차를 제조·판매하는 중견기업, 글재 때 연구해야 할 경찰, 그리고 보험 등 금융기관까지 각 분야에서 협의해야 할 쟁점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마지막으로 고속도로를 제외한 국도를 관리하는 지방국가의 역할, 사실이야기, 사실이야기가 중요할 것이다. 군수, 도지사들 멍때리고 재미없는 일 하면서 지방자치를 한다고 하는데 요즘 준비해야죠.하지만 아무리 뉴스를 검색해도 의미 있는 기사가 1줄도 없다는 것이 현실입니다.자율 주행의 세계가 도래함에 따라 반드시 이곳에 숨은 비즈니스 기회가 올 것입니다. IT, 광고, 서비스, 금융, 운송 등 무엇이 될지 모르지만, 관련 자료를 찾아서 감정하고 있으면 엘도라도가 될지는 누가 알 수 있을까요? 내가 못하면 앞서가는 중견기업에 투자해도 되고. 아무튼 관심있게 지켜봐줬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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