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연예대상에 펭수본인옴ㅋㅋㅋㅋ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2:15

    감쪽같이 먹고 있는데 언니한테 전화가 왔어요.팽수 드레스 입고 MBC 과인이 온대.


    도, 레, 스?? 놀라서 하나하나 걸어보니까 펜스드레스 입고 시상하러 과잉옴..


    >


    글로벌 트렌드 상에 수상하러 과인이 왔습니다~


    >


    수상자가 음악 부르고, 팽수도 놀란 표정 ᄏᄏᄏ


    >


    그런데 대단해 ᄏᄏᄏ 수상자 노래 부르니까 감명받은듯 주저앉았어요정말 기쁜듯ᄏᄏᄏᄏᄏᄏ


    >


    털썩 앉아서 감명받은 듯ᄏᄏᄏᄏᄏᄏ 아! 펜스머야~ 신빙~ᄏᄏᄏᄏ


    >


    드레스입고 왜 소녀같이 저러고있었어 ᄏᄏᄏᄏᄏ


    >


    멀티 테이나ー 희상 후보에도 나오지 ww펭스아니말테이나ー 기쁘에서 말리 텔에 나왔어 www물론 못 받지만 한번 출연해서 후보까지 오르다니 정말 대단하시다!(웃음)그런데 EBS인데 왜 MBC가 나오니?웃음 ​ 이런 것입니다 하쿠 펜스 하나 달 하나 1에 보신 각종 때린다는데가 타니 데나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