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이진 선전 자료 - kt, LG휘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3:50

    안녕하세요 송이진 입니다 최신 내 광고 자료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에는 내가 메인이 아니었어, 잠깐 스쳐지나가는 광고들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


    >


    >


    그 중 하자신가 kt기가 지니까 선전이라구요.


    집에서 어떻게든 있을 수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연기가 정화락이었습니다.^^​​​


    >


    그래서 두번째 송이진 광고의 "면애(웃음" 오뚜기 진짜 된장, 팔도비빔밥 CF를 찍은 적이 있는데, 당시 면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어필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작년 겨울이었는데... "정 스토리 추웠거든요.엉덩이에 핫팩을 잔뜩 깔고 앉아서 촬영을 했어요. ^^ 옆에 계신분은 제스프리 선전에도 남편으로 함께 촬영하신 분입니다.​


    >


    그때 같이 출연한 아역배우~~ 아응~~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영상의 뒷부분을 올려보세요~~ 세컨드 송의 자료는 한 돈짜리 광고입니다.


    >


    >


    이분이 유명한 이종격투기 선수라고 들었는데 이름을 까먹어버린다..ᅮᅮ 정내용 젠틀한 분이셨네요.​


    >


    >


    저는 이렇게 한푼을 맛있게 먹는 가족들의 어머니로 출연했습니다.​


    제4에 송이 이 진 선전 자료는 시보레ー캬프티바입니다.


    >


    가족들 이야기 나쁘지 않은 사람들이 컨셉이었는데,


    >


    저렇게 웃고있지만..더운 날씨때문에 멀미를 했겠지..​


    이 영상은 막 찍은 것 같은데 이제서야 확인했으므로 눈치가 좋은 분이 약국에서 저를 찾아주시는 겁니다.


    >


    "5번째 광고, 입대 치료제..."아후니벵큐ー입니다.​


    그날도 우리끼리 웃고, 스토리를 즐겁게 촬영했었는데,


    그래서인지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여섯 번째, 아이카 광고


    >


    >


    요즘도 온으로 되고 있지만,


    방청객 역할로 잠시 자신이 나옵니다.일곱번째 농협 광고


    >



    얼굴보다 목소리가 더 많이 본인 온도의 광고였네요.^8회차 LG피센 광고


    이렇게 촬영을 하고 마케팅도 잘 해왔는데 자료를 찾을 수가 없네요. 그 외 제 마케팅을 보신 분들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상 송이진 마케팅 자료입니다 저의 출연분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모아보면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