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동포 조선족 음주운전 도주치상 벌금 체류통과 비자 연장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1:49

    >


    만나서 반갑습니다.최근 소리주 운전 강화로 벌금 등 처벌이 강화됐지만 나쁘지 않아 소리주 운전은 줄지 않고 있습니다.특히 외국인의 경우는 벌금 등의 강화에 따라 어떤 처벌을 받느냐에 따라 비자 사건이 발생해 더욱 신경을 쓰고 있지만, 그래도 많은 외국인들이 솔리주 운전을 하다 적발되고 있습니다.


    >


    최근에 한 중국 동포가 목소리를 주운 전을 하던 중 사람을 부상시킨 뒤 달아나고 도로 교통 법과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 위반으로 벌금 500만원을 받아 체류의 통과를 받은 사례를 소개하는 것입니다.


    그는 60세 이상의 고령으로 f4비자를 소지한 China동포로 과거에 한번도 법을 위반하지 않을 정도로 성실하게 살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한족의 배우자와 내용 다툼을 하고 화가로 술을 마셨습니다. 술을 마쇼키에 sound 주운 전을 하지 않도록 대리 운전사를 불롯우 나 1태 테러 정도 기다려도 오지 않고 자신이 직접 음식점에서 1킬로미터 정도 sound 주운 전을 하던 중 사람을 살짝 스쵸쯔우 나, 뭐 1 없다며 보동 집으로 갔습니다. 건데 경찰이 night에 집에 방문하고 sound 주운 전을 하던 중 사람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며 sound 주운 전과 도주 치상쥬에에서 적발됐다 법원에서 벌금 500만원을 받았습니다.


    >


    벌금 500만원을 받아 중국 동포는 아니며 이 몸도 좋지 않았고 배우자도 있어 간단하게 체류 하프교쿨루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출입국 사무소에 가까운 사무실을 방문하고 반성문과 탄원서만 작성하고 출입국 사무소에 갔습니다.그런데 출입국 사무소에서 sound 주운 전후 도주 치상 죄는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특정 범죄 가중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으로 중대 범죄에 속하고 입국 규제 3년을 적용하면서 출국 명령하려고 했어요.


    >


    그래서 지인을 통해 저희 사무실을 방문하여 상을 후하였습니다. 우리 사무실에서도 어려울 거라고 해서 포기하려고 했지만 본인이 직접 실무자를 만본인서로 내용해보기로 했어요. 처음에는 완강히 출국 명령한다고 하셔서 본인의 국내에 체류해야 하는 관련 서류를 첨부 칠로 몇 차례나 방문하고 그 후 그녀를 설득 칠로 1개월 후에 체류 허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위와 같이 음주운전등법 위반으로 비자 문제로 감정된 분은 출입국 비자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십시오.


    >


    ​ 경기도 부천시 교은잉로 232,1008호 부천 역 2번 출구, 서울 영등포구 단 산-러 20도 8-2,2층 2호선 영등포구청 역 5번 출구


    ​​​


    >


    >



    부천, 인천, 부평, 안양, 소사, 안산, 대림, 신도림, 영등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