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그림 동호회 아트노마드 이태원 경리단길 현장스케치 드로잉 모이다 야유회 (취미미술 동호회 야외스케치 남산타워 어반스케치 펜드로잉)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1:43

    서울의 취미 미술 그림 동호회 아트 노마드 3월의 마지막 날을 맞아 특히 서울 이태원 경리단의 길에서 밥을 진행했습니다.야유회라고 하기에는 날씨가 의견보다 추워서 ↓ 예정상에서는 이태원 경리단의 길 주변에 흩어져서 야외에서 모두 2-3시간 동안 현장 스케치를 하고쯔이옷우 자신 ​ 기온이 낮은 관계에서 하분 들은 이태원 경리단의 길 풍경, 남산 타워가 보이는 카페로 정착해서 경치를 보면서 그림을 그리며, ​ 저와 다른 몇분들은 예정대로 야외에 자리를 맡아 현장 드로잉을 진행했다.옛날의 체터 경리 단거리는, 수수해서 미끄러질 때마다 펜드로잉으로 그려보고 싶었던 장소가 있었으므로, 나는 거기에!!


    >


    저와 회원님 한 분.혼자 앉아서 외롭게 그림을 그릴까봐 옆에 와서 드로잉을 같이 해줬어요. 어반 스케치 시작!


    >


    그래서 제 옆에는 그림동호회 운영진 중 한 명이 자리에 앉아 맞은편에 있는 경리단 길춘식당 마오를 수채화로 전부 sound하고 계신 곳! 추웠지만 야외에서 같이 그리는 분들이 있어서 힘이 됩니다.​


    >


    다른 회원들은 이렇게 남산타워의 조망이 보이는 카페 창가에 앉아 그림을 그리는 중! 무방실 밖에서 그리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바깥 풍경을 보고 어번 스케치를 할 수 있다면 실내외 장소에서 그리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경리단 도로 내리막 계단에 앉아 그림을 그리는 동안 찬바라다와의 사투를... 다른 곳은 괜찮았지만 펜드로잉을 하는 동안 손과 발이 많이 번졌어요.​ 나는 한 때 때 30분 정도 그리고 끝난 2부를 준비하러 모여 장소로 이동!


    >


    이렇게남산타워가보이는경리단길계단에앉아펜드로잉현장스케치기념사진을찍고!운영진분들이항상그랬듯이행사참가자분들을위해소정선물을준비해주셨습니다.


    >


    급하게 포장(?)하느라 힘들었군요.포장이 아주 예쁘게 됐네요! 그럼, 각자 경리단의 길에서 남겨둔 현장 스케치 드로잉을 해봅시다.


    >


    와우 www 아니, 모두 수준급 어반 스케치 작품.종이 위에 펜이 과 연필로 드로잉한 분도 계시고, 수채화로 그린 분, 어린이 패드로 디지털 드로잉한 분도 계십니다.


    >


    깜짝 놀랐잖아요! 한 곳을 정해서 그리기로 한 것도 아닌데 이렇게 나란히 같은 곳을 그린 드로잉 그림을 함께 펼쳐버리다니.오빠 너무 멋져요.. 절로 탄성이 들려왔어요..


    >


    이렇게 순서대로 드로잉 작품을 본인에게 열을 올려놓고 항상 그랬던 것처럼 하이라이트! 경리단도를 테마로 한 현장 스케치 그림 작품의 최신 유행 투표를 시작합니다.


    >


    영예의 1위는!!고운 색으로 남산 타워와 그 전의 마을 풍경을 그린 회원. 영화 상품권 2장과 그림 도구 세트 상품을 받고 같았습니다.


    >


    2위나 푸른 낫한 선 보였던 것처럼 아래 멋지게 남산 전망한 회원이!


    >


    3위도 남산 타워 전망을 펜 두 로인에 느낌 있게 묘사하고 준 회원이!


    >


    남산타워 전경이 멋지신가봐요! 순위권이 전부 남산타워 전경 드로잉 작품! 다들 그 모습을 잘 보셔서 눈이 좋아졌어요.


    >


    카페에서 남산타워의 풍경을 그려보고 계신 회원님!


    >


    귀여운 펜드로잉 그림체가 보는 이의 감정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


    그다지 좋지않았던 탓에 많은 상품이 준비되어있었기때문에 순위발표는 계속 내겠습니다... 사실은 순위를 정하기 보다는 현장 드로잉 작품을 그린 회원님의 작품설명을 듣고 싶었기 때문에...


    >


    사이좋게 공동수상을 하신 회원 여러분.


    >


    각각 남산타워 전망과 경리단길을 걷고 있는 중년 부부를 드로잉으로 메고 와서 매우 기뻤습니다.자, 그 후는요?


    >


    경리단의 골목 모습을 예쁜 색으로 어린이 패드에 표현해 주셨습니다.


    >


    선물도 다같이 찰칵!


    >


    경리단 거리 근처에 수퍼 마켓과 중국 음식점"마오"를 대진한 두 사람 쪽도 함께 마지막 상품을!마지막으로 운영진 중 한명이 서울 취미 미술 회화 동아리 아트의 마드의 경리단로의 야외 스케치 드로잉이 몰리면서 현장의 후기를 멋진 영상으로 다소 재미 있게 공유하고 보겠습니다.영상을 보고 있으면 역시 어번스케치 야외스케치를 해보고 싶네요!


    드로잉이 모이는 야유회 행사공간을 만들어주신 이태원 サ머레인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사장님도 아트노마드 동호회원님ᄏᄏᄏ)


    >


    대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즐거우면서도 가끔 같이 보낼 수 있었습니다.즐거웠던 투표 현장 장면을 끝으로,, 그럼 다음 드로잉 정모시에 다시 만나봤습니다 #취미생활 #취미미술 #드로잉기초 #여행드로잉 #어반스케치 #야외드로잉 #드로잉모입니다 #피크닉 #경리단길 #남산타워 #이태원 #미술동호회 #그림동호회 #드로잉 #소모입니다 #동호회 #그림소모입니다. #현장 스케치 #펜드로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