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전드 미드 시트콤 프렌즈 캐릭터 소개(하나)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5:20

    어제부터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화제가 된 나의 최애기 미드! 프렌즈를 돌려보고 있어.세상에... 그것도 와이드 화면 고화질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만세!!


    제가 앞 2년 전쯤 어느 정도 과인 고생하고 시즌 모두 모았는데 ㅜ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가로 580픽셀의 저 화질은 지난 시즌 모아 오래 됐지만요.봐도 봐도 그데무그 대 무그 대무 재밌고 사랑스러운 6 friend들.내가 느끼는 6개의 캐릭터에 대한 감상을 써서 포스팅을 업로드 하고 싶어 손이 근질근질이 됐대.내가 드라마를 볼 때 이미 거의 매일 전미 시청률 1위를 달리며 엄청난 기록을 쌓았던 프렌즈.유종의 미를 장식한 10시즌도 하나의 에피 한 에필 때마다 아까워하며 본 적이 있다.최종 에피소드가 방송된 날은 미국에서도 난리가 났었어. 지금은 추억의 미드가 되었지만, 영원히 나의 넘버원! 최애기 미드에서 남는 프렌즈! 너ノム인, 레전드인 것...그럼 캐릭터 글 쓰는 순서는 내 말 정도 순으로~!사실대로 쓰여진 것은 모두 극!안!캐릭터이다!)1. 챈들러 빙


    >


    6반 조금 찌나.같은 앞이라고 + 캔족대마왕 w - 이름도 챈들러에 별도얼음인가... 어렸을때부터 인기없고 게이 취급받아서 w - 언제나 사람들에게 게이인줄 의심받는 w / 대가족 환경의 영향으로 정착해서 대가족을 만들어서 아이를 갖는게 너무 싫어 w- (극중) 여성에게 인기없는 캐릭터 / 그래서 여자와 제대로 사귄적이 없어 /그래서 여자의 마음을 잘 모르겠어..ᄏ- 거리낌없이 농담반으로 말못했다.w 챈들러에게 최대의 형벌은 농담을 시키지 않는 것.친구들중에서 가장 특색없고 재미없는 직업(중소기업 회사원)인데 돈을 많이범ᄏ 죄다 챈들러는 없었다... 그렇긴 진작에 굶어 죽고 있었다. www- 그래도 남자 3명의 중국에서 가장 상식적인 캐릭터 같은 www-기본적으로 착하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는 아낌없이 모두 주고 여성의 이야기도 자주 듣는 순진 캐릭터 임-남자 캐릭터에서는 손실도(물론 둘 다 서로 베ー프이지만 굳이 다른 지역)베ー프을 챈들러에 들어 조이도베프로은 챈들러로 들분위기 www정작 챈들러는 조이하나처럼-모니카를 만나서 반갑지 않은 정착하면서 미남의 정석에 변모하는 성장형 캐릭터-게다가 진짜 직업적 캐릭터-직업적 캐릭터로 말할 수 있을 것이고, 심지어 남편들이 찾을 수 있다.바로 이거다. 성장형 캐릭터라는 거. 진짜 시즌 후반으로 갈수록 유니콤화 장난 아닌 거.-챈들러 당싱무 조아 ㅜㅜㅜ 시즌 5시즌 이후는 로맨틱하고 미츄오보리 있는 것.게다가 결혼하고 나쁘지 않고는 더요(눈물)2. 레이첼 그린


    >


    -미인에게 부잣집 딸 레미에게 학창시절 유행이 많았던 퀸카였던 레이첼. 미쿠 사회 속에서 전형적인 금발 캐릭터다.금발 머리에 백치미..공주병이/허영심 있는 것/단순 무지도/귀 얇고 휘둘리는 건 괜찮은 함.-단점은 가끔 이기적이고 너무 쟈싱 대책 없는 캐릭터.이 때문에(특히 절정이던 4~5시즌), 기호가 갈림.-그런데 기본적으로 매우 귀엽고 사랑스럽다. 건데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ㅠ 보면 정말 사랑스럽다고 하는 이 마르카 자연에 자신 이무기, 저요...그래서 방영 때 아메리칸 하트에 등극.-가끔 대책 없이 행동하면서, 스토리도 소견 없이 내뿜고 사건도 일으키지만 너무 간단하고 재밌고 귀여운 캐릭터이기 때문에 레이첼도 모니카보다는 레이첼이 더 좋은 남자 캐릭터 중에서도 로스는 레이첼 오랫동안 괜찮아 조이는 내 안의 레이첼 여자라서 좀 괜찮아. 마성의 캐릭터 w - 로스와 시즌 하나에서 러브라인을 이어받는데 상대적으로 레이첼은 오랫동안 괜찮아서 최고 캐릭터보다 짧은 시간 다르다. 아버지의 용돈을 받고 탈출하여 커피하우스의 웨이트리스트가 되어 점차 공부하고 승진하여 커리어맨이 "ピ!"사랑에 관한 태도 또한 성장형 캐릭터 전반 중반의 사랑을 이기적인 레이첼이 점점 사랑에 대한 책을 배우며 성장하는 것이 인상적이다-나는 로스보다 쵸이란 더 눌렀지만......ㅠㅋㅋ 두 사람이 커플이 되면 최강 닭살 커플인 존 젬했던 것처럼, 하하 하하~큐 ㅠㅠㅠ 3. 죠이토우리비아니


    >


    - 대단한 미남, 킨카 캐릭터 -직업이배우이자잘생긴외모덕분에 여자애한테 유행 짱! /보동이 어디서든 내가 다 여자랑 잘된다 /보동이 보는 여자마다 유혹된다w -사실상 챈들러와는 정반대의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잘생겼지만 바보라서 초중반에는 무명배우이고 돈도 없어! ᄏᄏᄏᄏᄏ 먹보캐릭터입니다.(중요) - 존 자신 무지 흐흐흐 프렌즈 음, 소음 포인트 8할은 조이와 피비가 책이고 큰일입니다.잘생겼지만 너무 무식한 곳 레이첼이 백치미를 생각한다면 그건 바보에요.w-극중에서도 배우가 직업이죠.보니 관종(。)인데 귀가 무척 얇고 뻔뻔하다.(그래서 폐를 끼칠수도 있다. ) 첫반에서 사회생활 할 수 있는 캐릭터는 절대 아니야 ᄏᄏᄏ 그래도 바보같이 친구밖에 모르고 의리파에 정도 많고 눈물도 많고 쵸~카와이이(웃음) 그리고 너무 재밌는...(웃음)챈들러와 완전 콤비로, 여섯명의 중국에서 가장 칭구들과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고른다면 나는 조ー이를 드립니다 ᅲ 그만큼 의리파에 칭구들 정말 소중히 하는 ᅲ-프렌즈 6명으로도 성장형 캐릭터이지만 조ー이도 그렇다. 직업도 중후반에 성공해 진정한 사랑에도 눈을 뜬다.(웃음)


    >


    우선, 세 명의 친국에 대해서만!! 정말로 그렇기 때문에, 이것은 시트콤이라는 것을 기억해 두자.현실에서 이런 캐릭터가 있는 sound 다 욕먹는 사람들이에요시트콤이라 과장이 심한 캐릭터이지만, 그렇게 재밌으니까, 가끔 지나치게 현실 도입하여 느낌 이입해서 캐릭터의 욕 하는 사람이 있는데... 안타까움)_ㅜ내일도 3명에 대해서 포스트 하지 않으면..왜냐하면 지금 슬슬 문 닫을 시간이야..집에 돌아가지 않으면...순서는 있지만 싫어하는 캐릭터는 없는 친구!! (물론 왜 위험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즌에서 모두 허용했다.매일 넷플릭스로만 보고 얼마나 본인 기쁜지 ペン 펜감자 합니다 여러분 넷플릭스 보세요프렌즈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